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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2017 ISPO 뮌헨_"메쎄,열정의 현장을 가다" #6


#6 브랜드 이모저모




어느덧 마지막 편입니다. 오랜만에 쓰는 리뷰라 그런지 생각만큼 진도가 안나가는군요.

호흡 한번 가다듬고 마무리 들어갑니다!






ROSSIGNOL



전년도 프리미엄 의류라인 CHIC(쉬크)를 런칭한 로시뇰은 장비와 의류파트의 구분된 섹션으로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여러 제품들을 선보였습니다.




 




ISPO AWARD 에 빛나는 PIQ. 스키를 탈 때 데이터 모션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웨어러블 나노 컴퓨터입니다.

최근들어 웨어러블 기기의 활용도가 높아지는 추세인데,  워낙 좋은 어플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 시장성 측면에서는 어느정도의 성공을 거둘지

지켜봐야 알 듯 합니다.











마르쉘 히르셔와 함께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젊은 선수죠.

로시놀의 간판스타 헨릭 크리스토퍼슨[NORWAY] 과 테사 월리[FRANCE] 입니다







 




정확히 언제 출시될지는 미정이지만 최근 몇년간 가장 흥미로웠던 제품입니다.  헨릭 크리스토퍼슨 FIS GS EDITION 으로

DYNAMIC LINE CONTROL 이라는 기술이 적용되었는데요. 탑밴드의 유압기처럼 생긴 강력한 스테빌라이저가 고속에서

스피드가 감소하지 않도록 스키를 강력하게 통제해 주는 것인데 이를 통해 좀더 역동적인 라인 형성이 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엄청난 무게감과 강성에 깜짝 놀란 대표님... 영상에는 안나오지만 이래서 스키 탈 수 있겠냐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드십니다.  

하지만 선수들은 좋아하지 않을까요? 단우SFG 남순 대표님에 의하면 정확한 출시 여부는 아직 미정이라곤 하지만 레이싱 매니아로서 기대가 됩니다.











올해는 박시현 데몬스트레이터가 로시뇰 부츠와 함께 하는데요. 화이트 쉘에 오렌지 버클의 조화가  시원시원한 느낌이군요.

갑자기 당근 쥬스가 땡기는건 기분 탓이겠죠?






 





보시는대로 쉘과 커프에 부분적으로 단단한 재질이 사용되어 스키에 효과적으로 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로시뇰은 16/17시즌 기존의 퍼포먼스 라인에 이어  프리미엄 라인 CHIC 를 시장에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다채로운 컬렉션에 패셔너블한 전세계 딜러와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PHENIX


 





국내에서는 데상트에 비해 인지도가 약간은 부족한 면이 있지만 일본내에서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ISPO에는 인터내셔널 라인이 전시되었습니다.






 

 




기술선수권 대회등에 특화된 도메스틱 라인과 인터내셔널 라인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는데 최근 추세는 남들과 차별화되면서도 깔끔한

인터내셔널 라인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한때 데몬복들이 매니아 스키어들 사이에서 큰 유행을 이루었다면 요즘은 개개인의 패션기호가 

쏠림현상없이 다채로운 모습입니다.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심플하면서도 약간의 디테일을 첨가한 것이 인터내셔널 라인들의 매력입니다.






 DAINESE







꾸준한 성장세의 멋진 브랜드 다이니스입니다.  점점 서구화되어가는 체형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로 알려지면서 몇 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표님의 ISPO 출장기에 빠지지 않고 소개되는 이제는 아주 익숙한 브랜드입니다.












17/18 시즌 주목할 라인, 바로  AWA시리즈입니다.

D-DRY PLUS 3중코팅과 트레일니트 소재가 적용된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다이니스 스키복 특유의 환상적인 착용감은 기본입니다.

예전 다이니스에서 출시된 레더 소재의 STREIF 모델 이후 최고의 작품인듯 하네요.




 


 





미래적인 느낌의 HP1 M3. 최첨단 소재로 무장한 이태리 특유의 멋스러움이 뭍어납니다.






HESTRA 



(주)아이윌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는 스웨디시 브랜드 HESTRA 입니다. 아이윌은 유명청바지 브랜드 WESC와 의류들을  유통하는 회사로

감각적인 제품들을 발굴하는데 있어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회사입니다. 헤스트라의 패션글러브들은 국내 유명 백화점과 셀럽들의 극찬속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POC 이후 스웨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게 한 브랜드는 단연 HESTRA입니다. 최초 벌목장갑으로 시작된 이 브랜드는 헤스트라 지역에 스키장이

들어서자 오너가 아들의 스키장갑을 직접 만들어 주면서 영역을 확장했습니다. 고급스럽지만 가성비 대비 과하게 비싸지는 않은 제품들의 진정한 가치는

타 브랜드에서 따라갈 수 없는 가죽의 질과 뛰어난 색감, 그리고 스웨덴 디자인 특유의 독특한 멋에 있습니다.






 





워낙 까다로우면서도 복잡한 작업과정을 거치다 보니 제품의 완성도는 달리 말하지 않아도 착용해 본 소비자들의 반응에서 나타납니다.

수백가지 라인업이 전시되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네요.










겨울용 패션장갑으로도 전혀 손색없다는 평가속에 전년도 깜짝 완판되었던 신규라인 WAKAYAMA.








 



마리아플라츠 광장에서...




*맺음말


ISPO 출장기는 6편에서 마감합니다. 꽉 짜인 스케쥴로 여유있게 전시장을 돌아볼 시간이 턱없이 부족하더군요.

덕분에 한없이 어리바리하고 정신없는 시간이었지만 부족한 견문을 조금 더 넓힌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후에 시간이 되면 다른 브랜드들에 대해서도 좀 더 소개하겠습니다.


이어서 국내 수주회와 내년 신상품 리뷰들로 이어집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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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양대표 2017-06-26 18:16: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바바리 맨~ 마지막 사진 깜짝! 멋지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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